둘만의 자유여행 ♥ 허니문전문 아이엠허니 아이엠투어
맞춤여행 현지Day투어 여행정보
유럽.지중해 미주 호주 아시아 가족여행 렌터카 허니문 패키지
아이엠 블로그
인스타그램
아이엠투어
아이엠3콤보 지인소개 혜택 허니문 기프트 혜택 여행후기 블로그 포스팅 혜택
여행정보
내 마음속의 그곳 아이엠 호텔셀렉션 아이엠 OrienTation 여행후기 "쓰면서 쓴다!"

옐로우나이프 &라스베가스 신혼여행    Hot
Narae 2019-02-15 10:36:28 689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그동안 결혼준비와 일때문에 포스팅을 할수가 없었는데, 무사히 결혼식도 마치고 신혼여행까지 잘~ 다녀왔습니다!

우선! 남자친구 (지금의 남편) 과 평소에 연애할때도 여행을 다니는것을 매우 좋아했는데요~! 신혼여행은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남편이 오로라노래를 너무너무 불러서 오로라를 보고 캐나다 옐로우나이프로 갔습니다 ^.^

막상 잡아놓고 난뒤에 결혼 준비하면서 생각보다 신경쓸것도 너무 많고 사람들 만나느라 너무 바빠서 컨디션 조절을 잘 못할까봐 걱정이 많았습니다.

왜 사람들이 신혼여행을 휴향지로 잡는지 이해가 될 정도였어요 ㅠㅠ

하지만, 어차피 다 잡아놨으니 우리는 꼭 즐기고 오자 마음먹었습니다!!

아무래도 옐로우나이프 자체가 한국사람들이 많이 가는 여행지가 아니여서 정보도 많이 없어서 저희 아이엠투어를 통해서 예약을 하였습니다.!

저는 신혼여행은 꼭 미국으로 가고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남편과 제가 가고 싶은 각 각 나라를 묶어서 가는 쪽으로 알아보았습니다.

왠만한 여행사이트는 다 알아봤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견적이 합리적으로 나온

아이엠투어를 통해서 예약을 하였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알려주드릴께요:)

아무래도 미주여행이고 또 저희는 성수기는 12월 말에 출발해서 비행기요금부터가 굉장히 비쌌는데! 거의 대부분의 여행사는 에어캐나다를 타고 벤쿠버를가서 캘러리로 간뒤에 옐로우나이프를 가는 경로였습니다.

그런데 저는 대한항공을타고 벤쿠버에서 바로 옐로우나이프로 가는 비행경로였는데도 불구하고 견적이 굉장히 싸게 나왔습니다.

다른 여행사들보다 싸서 꼼꼼히 비교 해봤는데 옐로우나이프에서 진행하는 오로라투어는 물론 방한복대여, 호텔, 기타 액티비티가 다 포함이 되어있어서 캐나다에서는 정~말 돈을 쓸일이 없었어요! (룸서비스빼고 ㅎㅎ)

그리고 미국 라스베가스까지 가는 여행일정이였는데도 다른곳보다 많게는 200만원까지 쌌던거 같아요^^

혹시 미국 서부와 옐로우나이프 오로라 투어를 신혼여행이나 가족여행으로 잡으신분들은 정말정말 아이엠투어를 통해서 진행해보세요^^

정~말 만족했어요! 캐나다에서 제가 궁금한거 카톡으로 물어봤는데도 바로 알려주시고, 정말 감사하게 재밌게 잘 신혼여행 다녀왔습니다.

저희는 대한항공을 타고 가서 벤쿠버에서 옐로우나이프로 가는 코스로써

도착하니 현지시간으로 7시 조금 넘었던거 같아요~!

옐로우나이프 공항은 아주아주 작은 공항으로 비행기에 내려서 걸어서 이동하는데 내리자마자 정말 춥더라구요.. 잠깐 걸었는데 발가락이 얼정도로..ㅜㅜ

아무튼 ㅎㅎ 도착해서 짐을 찾고 오로라투어에서 픽업을 해주셨습니다.

(이것도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사항입니다^^)

한국사람은 저희 둘뿐.. 나머지 분들은 모두 일본사람입니다.

그래서 한국가이드분이 저희둘만 신경쓰면 되서 너무 좋았어요!

버스를 타고 호텔에 내려서 바로 투어일정이 있는지라 호텔에 비치되있었던 캐나다구스 패딩, 바지,부츠,장갑, 페이스마스크 까지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이또한, 모두 패키지 안에 들어있는 사항입니다.

부랴부랴 한국에서 가져온 핫팩을 뜯어서 붙히고 가지고 8시50분까지 로비로 나가면 오로라 투어하시는 분들과 다같이 이동하게 됩니다.

오로라 투어에서 일인에 한장씩 야식스프가 제공됩니다. 투어는 굉장히 큰데 그중에서 식당가를 찾아서 보여주시면 스프를 먹을수 있습니다. 따뜻하고 맛있어요!

날씨가 체감 영하 40도에서 50도 까지 내려가서 그런지 정말 꿀맛입니다.

핫초코는 따로 시켜서 돈 지불했습니다.!

추위를 어느정도 녹인후에 다시 오로라헌팅을 위해서 나갔는데..

아이폰으로 촬영해서 그런지 오로라가 전~혀 보이지 않네요!

저희는 눈으로만 담으려고 카메라를 준비해가지 않았는데 실제로는 오로라가 떴습니다!!!

초록불빛이 보여서 저게 뭔가 하고 봤더니 .. 오로라더라구요!!

12시 50분까지 오로라 헌팅을 끝내고 길고긴 하루가 끝이 났습니다..

오로라헌팅에는 핫팩 정말 중요합니다~~~~~~~~!

작성자 패스워드
저장
관련글
다음글
이전글

회사소개 찾아오시는 길 개인정보취급방침 이용약관 국외여행약관 여행자보험약관 보증보험증권